숯골원냉면 is a noodle restaurant located in South Korea.
유성구 신성로84번길 18 (본점) 유성구 Daejeon 34116 South Korea
Reservations | Yes |
Credit Cards | Yes |
Outdoor Seating | No |
Menus | Brunch, Lunch, Dinner |
Great noodle !
어렸을 때는? 아빠가 왜 맛있다고 가는지 모르고 갔는데, 메밀면의 향이 나이가 드니까 좋아집니다. 만두도 맛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여름에는 무조건 대기해야하고, 주차는 건물 앞에 있습니다. 내부가 커서 회전률은 높은 편입니다.
일단 냉면은 우리가 아는 일반적인 평냉이 아닌, 닭육수이고 시큼한 일반 냉면 스타일입니다.널리 익숙한 평냉 스타일을 느끼려면 물냉면이 아닌 꿩냉면을 주문하세요!
감히 전국 최고 냉면집이라 생각합니다. 달콤새콤하지 않은 고소한 비빔냉면도 맛있고 메밀 향이 진한 물냉면도 환상이예요. 그리고 함께 나오는 짠지는 최고지요.
물냉 7000원 비냉 7500원 꿩냉면 12000원 만두 6000원. 만두는 고기없이 김치 당면 두부만 넣고 만드는 듯. 육수에서 쇠고기 다시다 맛이...하지만 면은 정말 최고!! 삶은 달걀 대신 달걀지단을 올려주는데 입술에서 목구멍을 넘어가는 면의 식감을 떨어뜨려서 개인적으로 비추.
약간의 간이 있는 평양식 육수와 담백한 맛의 만두가 일품~~특히 동치미 무는 식욕을 돋군다
여긴 꿩냉면과 물냉면이 개쩜. 평양냉면 특유의 밍밍한 맛을 싫어한다면 별로라 생각할 수 있는데 평양냉면 매니아라면 환장할 맛임. 꿩냉면>>물냉면>>>>>>>>>>그 외 모든메뉴. 비냉과 만두는 절대 시키면 안되는메뉴ㅋ
어제 놀라운 팁을 발견했습니다. 두 분이 오셔서 물내연 두 개와 비냉 하나를 주문해서 나누어 드시더군요! 둘이는 좀 무리이나 셋이서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주문한지 이분만에 냉면이 나왔고 오분만에 다 먹었습니다. 면수가 따로 안나와 아쉽지만 서울의 평양냉면 가격대비 저렴함
백숙이 영계가 아니라 노계 가격은 3만원이지만 육수 우리고 난 닭이라 양념이 충분히 배여있고 찔기지 않고 부드러운게 특징 한번은 드셔보심이 좋아요.
첨 먹어본 육수맛. 평양냉면이라서 그런가? 뒷맛이 개운하진 않음. 만두는 평양식이라는데 두부만 잔뜩! 달랑 4개에 6천원.
확실히 맛있네요. 참고로 좀더 비싸면서 심심한듯한 꿩냉면은 꿩육수가, 시원하면서 식초맛나는 물냉면은 닭육수와 동치미가 베이스입니다.
육수는 진한 동치미 에 닭 육수.
닭육수가 베이스이고 충청도 특유의 시큼함이 가미되다보니 서울의 평양냉면과 다른 맛. 그나마 비슷한 맛을 찾자면 예전 을밀대와 비슷. 호불호가 갈릴 맛이지만 닭육수 좋아하고 시큼한 맛이 싫지 않다면 좋아할 맛.
만두는 두부만 가득...속도 말랐고...의외로 비빔냉면이 특이한 맛이고 온면이 면 향이 더 좋았음.
우래옥 좋아하시면 가도 좋을..
아. 닭 육수라서 호불호가 갈리는 맛. 나는 좋음. 지난 달 동네 사람 들렀다가 단체로 식중독으로 입원했다 함
깔끔한 평양식 냉면. 꿩베이스육수 냉면과 온면
닭 육수 베이스의 엄청 시큼한 스탈 냉면
닭육수라 그런가 을지면옥, 우래옥 같은데와 육수 맛이 전혀 다른 밍밍한. 스타일이 전혀 다른 평양냉면
국물맛이 심심하니 맛이 좋은 집인데.. 소고기 다시다 넣는 것을 보니 많이 씁쓸...
만두국은 절대 비추입니다. 후추 맛 밖에 안 나네요. 많이들 드시는 물냉면과 백숙이 답인 듯. 만두도 1~2개 이상은 금새 질리더군요.
평양식 냉면의 전통적인 시원함..
냉면육수가 덜 달고 백숙도 괜찮았습니다.
물냉면에 다대기를 넣어드셔보세요. 칼칼한 맛이 그 또한 별미랍니다.
개인적으로 그닥...!
냉면은 서울에서 먹는 걸로 ^^;
9월~4월 꿩냉면 꿩탕
평양냉면 담백하고 맛있음!
냉면도 맛나지만, 만두를 꼭 먹어보세요!
만두는 4인용인가 보네요. 딱 네 개만 주니...^^
오늘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한참을 기다렸습니다.
냉면 너무 좋아요
의외로 만두추천하시는 분들이 있네요^^ 전 여기 냉면 추천하지만 만두는 비추! 개인마다 취향이 다르니 ㅎㅎ
대전에서는 이만한 냉면 찾기 어렵습니다. 물론 냉면의 최고봉이라 불리는 거기에 비해서는 상당히 자극적입니다.
남자3인 이상이면 수육대자 시키세요. 코스는 이렇게 추천 합니다. 4인 기준. 수육 중자. 칼국수1 시켜서 먼저 먹습니다. 수육 다먹으면 오징어두부 두루치기에 사리하나 추가해사 먹고 마무리로 칼국수 하나 더 시키면 대박 - HS GIM
A place for serious coffee people. Really specialized . Atmosphere is European modern with some cozy aspects - Gregory K.